본문 바로가기

Fashion/Leather Goods

렉서스 IS250 F-Sport 구매 후 받은 2010년형 데니스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

렉서스 IS250 F-Sport를 구매하고서 받은 물품들 중에 두 번째 소개해드리는 건 골프백입니다. 구매하고 차량 인도 받을 때는 못 받았고 차량 인도 받고 10여일 정도 지나서 1,000km 무상 점검 받으러 이태원 천우 모터스에 들렸을 때, 박영운 팀장님께서 챙겨주셨었지요. 차량 인도 받을 때, 나중에 골프백세트 주신다고 하셨었는데 약속을 잊지 않아셨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저는 골프를 치지 않습니다. 십수년 전이니 20대 초반에 사업할 때 이사가 골프를 배우라고 했었을 때도 있었고, LPGA 프로 골퍼 매니저분께서도 골프채 세트를 줄 테니 배워라고 했었습니다만 정작 배울 기회는 마련하지 못했던 저였지요. 이제는 조금 배워야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골프보다는 일이 좋네요. ^^;


2010 Dennis Golf Caddi Bag: D0XMCB-110



렉서스 천우 모터스 박영운 팀장님의 말을 빌면, 천우 모터스는 사은품으로 주는 물건 하나라도 되도록 쓸만한 제품으로 주자는 게 천우 모터스 사장님의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신경을 쓰는 건 바로 골프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 곳에서 주는 골프백보다는 좋다고 합니다. 다른 곳이라는 건 렉서스의 다른 수입판매점을 말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외제차 수입판매점을 말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저야 골프를 치는 사람이 아니라서 골프백 세트 중에 어느 것이 좋은 건지 잘 모릅니다. 물론 제가 관심을 갖게 되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훑어볼 정도로 조사를 하곤 합니다만 아직 골프는 제 관심 밖인지라... 사실 렉서스 구매하고 골프백 받고 나서 이제는 골프 좀 쳐야겠다는 생각이 들곤 하지만 그래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아직까지 멀었네요. 데니스 골프백 세트가 좋은 건가요? 궁금~


우선 캐디백부터 살펴봅니다. 원제품의 네임택에는 데니스 골프의 D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 그 자리를 대신해서 렉서스 로고가 음각되어 있고, 주머니에도 렉서스 로고가 눈에 띄게 새겨져 있네요. 데니스 캐디백이 좋다면 렉서스에서는 사은품으로 이걸 주는구나 하고 홍보할 수 있는 효과도 될 듯 싶네요. 근데 별로 좋은 캐디백이 아니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겠죠. ^^;


안감은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했습니다. 중앙에는 천우 모터스 로고가 적혀 있었구요.


우산꽂이도 있고, 수납공간도 많았습니다. 주머니 내에는 신문지가 말려 있었구요.


어깨끈에도 렉서스 로고와 함께 두툼해서 어깨에 매고 다니기에 적당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헤드 커버. 골프백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전반적으로 색상이 맘에 드네요. 이 모델은 데니스 골프 2010년도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도 나오네요. ^^;


2010 Dennis Boston Bag: D0XMBB



캐디백과 함께 준 보스턴백입니다. 가방 크기도 크고 적당해서 여행 갈 때 이용하기에도 좋은 백입니다. 특히 수납 공간이 정말 많더군요. 곳곳에 수납 공간이...


앞쪽 주머니 왼쪽에는 렉서스 로고가, 오른쪽에는 천우 모터스 로고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주황색으로 마감되어 있었고, 중앙에 양쪽을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네임택은 캐디백과 같이 렉서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었죠.


세트라서 그런지 색상도 동일했고, 소재도 동일했습니다. 색상이 그래서 그런지 다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  *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523,390원으로 나오네요.(인터파크에서) 골프백치고 비싼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은품치고는 좋은 편인 듯 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사은품은 다 소개를 못 해드렸습니다. 2010년 12월 IS250 프로모션에만 제공되는 사은품이 하나 더 있죠. 바로 갤럭시 탭입니다. 이건 나중에 택배로 도착을 하더군요. ^^; 갤럭시 탭은 이 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http://contentscreator.co.kr)에 소개할 예정입니다.